이탈리아 웨딩 케이크

이탈리아 웨딩 케이크
이탈리아 웨딩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2 인분을 만듭니다 70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6 그램 각각. 에 대한 $1.4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4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6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결혼식. 피칸,크림 치즈 프로스팅,달걀 흰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웨딩 케이크 바닐란 이탈리아어 버터 크림, 이탈리아 웨딩 수프,및 이탈리아 웨딩 수프 2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까지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요리 용 스프레이로 2(8 인치)케이크 팬을 가볍게 코팅하십시오. 큰 그릇에 케이크 믹스,버터,버터 밀크,달걀 흰자 및 추출물을 섞습니다. 필요에 따라 그릇의 측면을 긁어 30 초 동안 낮은 속도에 전기 믹서로 이겼다. 2 분 동안 중간 속도로 치십시오. 짓 눌린 파인애플,코코넛,피칸 1 컵을 접습니다. 반죽을 준비된 케이크 팬 2 개로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짓 눌린 파인애플짓 눌린 파인애플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버터 밀크버터 밀크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코코넛코코넛
버터버터
피칸피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3
예열 된 오븐에서 31~36 분 동안 또는 중간에 삽입 된 테스터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10 분을 위해 팬안에 냉각은 완전하게 냉각하기 위하여 그때 철사 선반에 켠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작은 그릇에 남은 피캔 1 컵과 프로스팅을 함께 저어줍니다. 톱니 모양의 칼로 두 케이크를 수평으로 잘라 4 층을 만듭니다. 설탕 프로 스팅의 1/2 컵 각 레이어의 상단을 서 리 하 고 다음 레이어 위에 스택. 남은 설탕을 사용하여 케이크 외부 전체를 서리로 덥습니다. 슬라이스와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로스팅프로스팅
피칸피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톱니 모양의 칼톱니 모양의 칼
그릇그릇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6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