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겨자 마리 네이드

이탈리아 겨자 마리 네이드
이탈리아 겨자 마리 네이드는 글루텐 프리,원시,전체 30 및 채식주의 자 마리 네이드. 에 대한 서빙 당 1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17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 그램 각각.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후추,평평한 잎 파슬리,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9 의 너무 슈퍼 숟가락 같은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과 겨자 마리 네이드, 노 폐기물 악몽 겨자 마리 네이드,및 닭고기 또는 연어 용 꿀 겨자 마리 네이드.

지침

1
잘 결합 될 때까지 처음 6 가지 재료를 함께 휘젓습니다. 즉시 사용하거나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덮고 식히십시오. 최대 3 일 동안 냉장고에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식힌 경우 사용하기 전에 털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1
얕은 접시 또는 대형 지퍼 상단 플라스틱 냉동고 가방에 이탈리아어 겨자 마리 네이드를 붓고;추가 4(7-8 온스.)껍질을 벗기고 뼈를 발라낸 닭 가슴살. 덮거나 밀봉하고,때때로 도는 적어도 8 시간 또는 24 까지 시간을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2
마리 네이드에서 닭고기를 제거하고 마리 네이드를 버립니다. 팻 치킨 건조,1 작은 술과 함께 뿌린다. 소금과 1/2 시간. 후추. 1~2 큰술에 닭 요리.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뜨거운 올리브 오일 6 에 8 각면에 분 또는 완료 될 때까지. 4 인분을 만든다;준비:10 분.,진정:8 시간.,쿡:16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