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의 프레첼 프라이드 치킨

이사야의 프레첼 프라이드 치킨
이사야의 프레첼 프라이드 치킨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1.54 입니다. 1 인분 포함 325 칼로리, 3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0 그램 지방.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남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70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파마산 치즈,허브 조미료,갈은 카이엔 고추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7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해봐 프레첼 프라이드 치킨, 사과 양배추와 이사야의 진저 브레드 팬케이크,그리고 크럼블 토핑을 곁들인 이사야의 호박 머핀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밀가루를 그릇에 넣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다른 그릇에 계란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세 번째 그릇에 으깬 프레즐,파마산 치즈,이탈리안 시즈닝,카이엔 페퍼,파프리카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파르 메산파르 메산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프레즐프레즐
파프리카파프리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닭 가슴살 반쪽을 헹구고 종이 타월로 두드려 말립니다. 부드럽게 코트 밀가루에 닭 가슴살을 눌러 초과 밀가루를 흔들어. 구타 계란에 담근 다음 프레첼 부스러기 혼합물을 누릅니다. 붙지 않은 부스러기가 떨어질 수 있도록 손 사이에 부드럽게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프레즐프레즐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딥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4
빵가루 입힌 닭 가슴살을 접시에 놓고 나머지 빵가루 입힌 닭 가슴살을 접시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가루 입힌 닭 가슴살빵가루 입힌 닭 가슴살
5
중간 열에 프라이팬에 있는 기름을 가열하고,코팅이 황금 갈색이고 주스가 명확한 달릴 때까지,측 당 대략 5 7 분을 입힌 닭 가슴살을 튀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프라이드 치킨은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남부 음식과 와인을 페어링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며 진판델은 바베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5 성급 중 4.8 점을 받은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크 리슬링 스파틀레스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50 달러가 소요됩니다.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크 리슬링 스파틀레스
막시민 그룬하우저 헤렌베르크 리슬링 스파틀레스
헤렌베르크 스파틀레스는 항상 그룬하우스에서 가장 화려한 와인입니다.포도밭의 붉은 슬레이트 토양은 더 울창하고 약간 낮은 산성 리슬링을 더 큰 형제인 아브스트베르크보다 만듭니다. 붉은 맛있는 사과,노란 복숭아,딸기/대황 및 짠 미네랄의 폭발적인 향과 향이 나는 스파 틀즈 스위트. 리슬링을위한 풀 바디,버지니아 구운 햄,매운 양고기 카레 또는 전통적인 예거 슈니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