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깬 유콘 골드 감자

으깬 유콘 골드 감자
으깬 유콘 골드 감자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전체 30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3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44 서빙 당 센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버터 밀크,유콘 골드 감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2 의 우수한 숟가락 점수%. 시도 유콘 골드 으깬 감자, 으깬 유콘 골드 감자 레시피,및 크림 으깬 유콘 골드 감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4 파운드 입방체 유콘 골드 감자를 넣고 물으로 덮으십시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열을 줄이고 10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감자를 팬에 넣고 저지방 버터 밀크 1/2 컵,소금 1 티스푼,후추 1/4 티스푼을 넣습니다. 원하는 일관성이 될 때까지 감자 으깨기로 으깨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자 치감자 치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6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