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 업 완톤 컵

웨이크 업 완톤 컵
레시피 웨이크 업 완탕 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략 20 분 안에. 이 작품은 100 칼로리, 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5 인분이며 서빙 당 42 센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중국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계란,마늘 가루,소금 및 기타 재료의 한 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크랩 완탕 컵, 소시지 완탕 컵,그리고 아시아 원톤컵.

지침

1
완탕 포장지를 조리 용 스프레이로 코팅 된 소형 머핀 컵으로 누릅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래퍼를 뿌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탕 포장지완탕 포장지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2
350 에서 10-12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한편,작은 그릇에 계란,마늘 가루 및 소금을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작은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뜨거울 때까지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계란 혼합물을 추가하십시오;계란이 완전히 설정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6
컵에 계란을 숟가락. 다진 토마토와 후추 소스 한 방울을 각각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토마토토마토
계란계란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전채?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5 로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타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1 달러입니다.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터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터
건조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그레이엄 벡 데미 초는 방종과 경박에 대한 좋은 변명이다. 가벼운 효모 향기,버터 스카치,꿀,프랄린의 힌트와 함께,이 맛있는 거품이 당신의 달콤한 감각을 자극합니다.혼합:39%샤르도네,61%피노 누아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