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도프 샐러드

월 도프 샐러드
월 도프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19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9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과,기적 채찍 드레싱,마시맬로,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월 도프 샐러드 퀵 브레드-이 빵은 사과,셀러리,호두를 특징으로합니다. 당신이 월 도프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면 당신은 또한이 빵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휘핑 크림 과일 샐러드(월 도프 샐러드),및 월 도프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잘 섞일 때까지 모든 재료를 섞는다.
2
즉시 봉사하십시오. 또는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추천 와인: 도른펠더는, 리즐링

독일어 도른 펠더와 리슬링 정말 잘 작동. 맥주는 독일 음식에 대한 자연 선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산물과 닭 꼬치와 멋지고 독일어 리슬링 쌍,도른 펠더와 같은 독일어 빨간색은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리는 동안.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하인즈 아이 펠 샤인 도른 펠더 스위트 레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3.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2 달러입니다.
하인즈 아이펠 샤인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하인즈 아이펠 샤인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라인 강에서 태양 광선이 반사되어 이러한 풍성한 붉은 포도를 익히고 균형 잡힌 단맛을 지닌 진한 빨간색 과일 향이 나는 풀 바디 와인을 생산합니다.자체 또는 치즈,샐러드 파스타 및 생선과 함께 약간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