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톤 스낵

원톤 스낵
원 톤 간식은 호르 도브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8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85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매우 저렴한 중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지상 돼지 고기의 혼합물,양파,마늘,다른 재료의 소수는 그렇게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수제 젤리 과일 스낵(어린이를위한 건강 간식), 오스카 파티:심술 궂은 간식과 가정 주부(단지 심술 궂은 간식 제외),및 모자 간식에 고양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서 셀러리,당근,마늘,양파,물 밤을 잘게 자릅니다. 조각은 작고 상당히 균일해야하지만 액체가 아니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밤물 밤
당근당근
셀러리셀러리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2
큰 프라이팬에 갈은 돼지 고기와 다진 야채를 섞습니다. 야채가 부드럽고 돼지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열에 요리하십시오. 열을 높이 올리고 수분을 증발시킨 다음 땅콩 소스를 저어 열에서 제거하기 전에 5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 소스땅콩 소스
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
야채야채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돼지 고기 혼합물이 요리하는 동안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미니 머핀 팬의 각 컵에 완탕 랩 하나를 눌러 가장자리가 측면으로 펼쳐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돼지 고기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 머핀 트레이미니 머핀 트레이
오븐오븐
4
각 컵에 고기 혼합물 한 스쿱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5
예열 된 오븐에서 약 12 분 동안 또는 외부 포장지가 선명하고 황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서빙 쟁반에 제거하기 전에 팬에서 경미하게 냉각하는 것을 허용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데이비드&나디아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6 달러입니다.
데이비드&나디아 슈닌 블랑
데이비드&나디아 슈닌 블랑
샤닌 블랑은 1962 년부터 1982 년까지 다양한 포도밭을 재배하고,동쪽의 샬레/편암,북쪽의 점토,스와틀랜드의 서쪽 부분의 철과 혼합된 파르 데베르크의 화강암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오래된 포도원에 다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드라이 토지 농장 부시 덩굴은 시간의 시험을 서서 그것은 슈닌 블랑 스와틀 랜드에서 자신의 주요 초점이다 궁극적 인 이유를 전시한다. 전체 무리를 눌러 자연 발효,오래된 중성 프랑스 오크 배럴에서 11 개월 동안 숙성.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2 m.
서빙4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