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팬 이탈리안 파스타

원 팬 이탈리안 파스타
한 팬 이탈리아 파스타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서빙 당 40 센트이며 비용은 30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89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물,토마토 페이스트,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0 분.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이탈리아 양념 팬 구이 마늘 브뤼셀 콩나물, 간편한 원 팬 미트볼 파스타,및 파스타에 파지올리(이탈리안 파스타&콩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마늘을 넣은 갈색 고기;배수구. 프라이팬으로 돌아 가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토마토,국물 및 물 추가;잘 섞는다. 끓여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국물국물
물
3
파스타와 호박을 넣으십시오. 커버;중간 낮은 열 15 분에 끓인다. 또는 파스타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박호박
파스타파스타
4
혼합 될 때까지 토마토 페이스트와 이탈리아 조미료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치즈치즈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이탈리아어는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2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토스카나 키안티 클라시코 지역의 심장부에서 자란 포도로 만든 정통 이탈리아 키안티. 이 지역의 토양의 낮은 산도에서 상당한 산도와 산지오베제 포도의 절묘한 표현.이 복잡한 레드 와인의 향기는 체리와 자두에서 글라디올러스 꽃과 흙 부싯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타 닌,오크 세 맛 밝고 라운드,건조,따뜻한,소박 마무리.토마토 기반 소스,버섯 라비올리,쇠고기 또는 돼지 고기 로스트,사슴 고기에서 꿩에 이르는 게임 고기와 같은 매우 맛있는 요리로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또한 성숙한 치즈와 함께 우수합니다.블렌드:산지오베제 85%,메를로 15%,까베르네 소비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0 m.
서빙4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