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팬 새우&토마토 카레

원 팬 새우&토마토 카레
한 팬 새우&토마토 카레에 대한 필요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4 그램, 지방,그리고 총 276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91 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156 명이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많은 사람들이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심황,맥아 식초,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시도 빠른 새우,코코넛&토마토 카레, 코코넛 타이거 새우 카레(덴가이 곤주 카레),및 새우 카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깊은 양면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하고 황금 차례 시작할 때까지 8-10 분 동안 양파를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2
생강,마늘,고추를 넣고 1-2 분 동안 요리합니다. 설탕과 향신료를 1 분 동안 저어 준 다음 식초와 토마토를 넣습니다. 소금으로 간을하고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 주면서 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3
새우에서 약동하고,열을 감소시키고 소스가 진짜로 두껍게 얻는 경우에 처음부터 끝까지 요리될 때까지 8-10 분을 위해 요리하고,물 비말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4
열에서 제거 고수의 대부분 불구하고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5
남은 고수풀과 쌀,요구르트,처트니 및 샐러드가 흩어져있는 접시에서 직접 별도의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피노 그리 지오 번창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피노 그리지오 번창
피노 그리지오 번창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