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비프 스트로가 노프

우아한 비프 스트로가 노프
우아한 비프 스트로가 노프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469 칼로리.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서빙 당$3.71 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양파,지상 후추,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물 다 사려면 당신 께 메인 과를 따라 수 수박-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45 분.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이 동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6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우아한 스트로가 노프 미트볼, 비프 스트로가 노프-원래 프랑스 요리사가 러시아 스트로가 노프 가족을 위해 만들었지 만,이 가족은 집 주변에서 가장 좋아합니다,및 우아한 쇠고기 블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함께 스테이크와 레드 와인을 혼합;에 대한 재워 따로 설정 15 에 30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와인레드 와인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재 밀봉 가능한 비닐 봉지에 밀가루,소금,파프리카,후추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파프리카파프리카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3
마리 네이드에서 스테이크를 제거,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레드 와인을 예약;밀가루 혼합물에 스테이크를 추가하고 코트에 흔들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레드 와인레드 와인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흔들흔들
스테이크스테이크
4
중간 높은 열에 큰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요리와 스테이크가 갈색으로 양파가 연화 반투명 때까지 스테이크,양파,마늘을 저어,10 에 15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마늘마늘
양파양파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버섯,쇠고기 육수,물,예약 된 적포도주 매리 네이드,우스터 소스,고추 플레이크 및 겨자를 잘 섞일 때까지 스테이크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불을 줄이고 프라이팬을 덮고 스테이크가 매우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 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쇠고기 국물쇠고기 국물
버섯버섯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레드 와인레드 와인
겨자겨자
스테이크스테이크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크림 치즈와 사워 크림을 스테이크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스테이크스테이크
7
조리 된 국수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파스타요리 파스타

성분

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28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한입 크기의 야채 조각한입 크기의 야채 조각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통조림 슬라이스 버섯통조림 슬라이스 버섯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뜨거운 요리 국수뜨거운 요리 국수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용도 밀가루다용도 밀가루3정향다진 마늘다진 마늘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1작은깍둑 썰기 한 양파깍둑 썰기 한 양파1호박 1파운드,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1호박 1파운드,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90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등심 스테이크,1/4 인치 두께로 두드리고 1 1/2 인치 스트립으로 자른다.등심 스테이크,1/4 인치 두께로 두드리고 1 1/2 인치 스트립으로 자른다.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1호박 1파운드,준비된 노란 겨자준비된 노란 겨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6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