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책:고구마 호두

요리 책:고구마 호두
당신은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책을 요리 제공:고구마 호두 시도. 이 레시피는 3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37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183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바닐란 추출물,버터 밀크,마가린,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47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책을 요리하십시오:고구마 와플, 요리 책:고구마 롤 케이크,및 요리 책:고구마 소시지 먹거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냄비에 버터 밀크,버터,설탕을 섞습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저열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피캔을 추가하고 사탕 온도계가 239 를 읽을 때까지,끊임없이 약동,중간 열에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사탕 온도계사탕 온도계
3
달콤한 감자,바닐라 및 베이킹 소다를 첨가하십시오. 혼합물이 두껍고 크림이 될 때까지 빠르게 저어줍니다. 붙지 않는 식물성 살포로 살포된 밀초를 바른 종이에 큰스푼에 의하여 즉각 떨어뜨리십시오. 냉각 및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감귤 꿀감귤 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3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