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성한 햄 캐서롤

왕성한 햄 캐서롤
왕성한 햄 캐서롤은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376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21 그램 각각. 에 대한 $1.0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감자,햄,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은하수 브라우니 바이츠 디저트로.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햄&치즈와 함께 아침 식사 캐서롤, 햄과 녹색 콩 캐서롤,및 햄과 치즈 해시 브라운 캐서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게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3
감자를 넣고 부드럽지만 단단해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4
배수 및 냉각.
5
감자,햄,옥수수 및 파슬리를 결합하십시오. 냄비에 양파를 버터에 2 분간 볶고 잘 섞일 때까지 밀가루를 넣고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우유와 후추를 첨가하십시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2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파슬리파슬리
버터버터
후추후추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양파양파
옥수수옥수수
우유우유
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6
열에서 제거하고 햄 혼합물 위에 부어. 잘 섞어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
7
기름을 바른 11 시간 연중 무휴 베이킹 접시에 붓습니다. 뚜껑을 덮고 25 분 동안 굽습니다. 치즈를 뿌리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5~10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5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