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살사를 곁들인 틸라피아

옥수수 살사를 곁들인 틸라피아
옥수수 살산과 틸라피아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메인 코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461 칼로리, 단백질 43 그램,및 지방 17 그램. 에 대한 서빙당$3.82,이 레시피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커널 옥수수,파,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옥수수 살사를 곁들인 구운 틸라피아, 버섯 소스의 틸라피안(틸라피안 엔 살사 드 참피 <url>),및 살사 테파코나를 곁들인 틸라피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기름 필레의 양면을 이슬비;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식용유식용유
2
4-6 인치 굽습니다. 열에서 5-7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한편,작은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물고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장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스파클링 와인,피노 그리지오는 틸라피아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와 루이스 자돗 피노 누아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4 병 당 달러.
루이 자돗 피노 누아
루이 자돗 피노 누아
피노 누아 자돗은 피노 누아 필수품 및 마을 수준의 포도원 부지에서 선택한 와인에서 생산 된 순수한 품종 와인입니다. 몇몇 작은 와인들과 마찬가지로,메종 루이 자돗은 혼합에 통합될 더 높은 명칭의 일부 와인을 기밀 해제함으로써 와인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알-<url> 플리스"를 실천합니다. 마지막 제비는 주의깊게 선택되고,포도 수확에 따라서,나무의 미묘한 접촉에 의해 부드럽게 한 포도의 청결하고,익는 빨간 장과 풍미 그리고 흙을 되살리기 위하여 오크 통에 있는 다수 달을 위해 나이 들었다. 자돗 스타일의 반사,피노 누아 자돗은 조화로운과 균형,라운드 상쇄 통통 열매와 부드러운 질감,중간 몸과 우아한 구조의 와인에 부드러운 탄닌. 매우 전형적인 향기로운 품종 꽃다발은 맛있고 느린 마무리로 보완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