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피칸 파이

오트밀 피칸 파이
오트밀 피칸 파이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582 칼로리, 단백질 7 그램,및 지방 33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1.51,이 레시피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추수 감사절.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그것은 이다 오히려 저렴 남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우유,계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9 의 너무 슈퍼 숟가락 점수%. 시도 미니 초콜릿 피칸 파이 치즈 케이크, 전국 오트밀의 날 오트밀 피칸 바나나 빵,및 오트밀 피칸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계란과 설탕을 휘젓. 옥수수 시럽,우유,버터,바닐라 및 소금을 점차적으로 휘젓습니다. 피칸,귀리,코코넛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시럽옥수수 시럽
코코넛코코넛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피칸피칸
계란계란
우유우유
귀리귀리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생과자 껍질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자 껍질과자 껍질
3
45-5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5000 으로 굽습니다(과다한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가장자리를 호일로 느슨하게 덮으십시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칼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의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헤르만 박사 리즐링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8 달러입니다.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요리,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