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스트레우 셀과 배-크랜베리 파이

오트밀 스트레우 셀과 배-크랜베리 파이
오트밀 스트라우셀을 곁들인 배 크랜베리 파이는 디저트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2 인분을 만듭니다 24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61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굽지 않은 9 인치 깊 접시 생과자 포탄,버터,지상 육두구 및 다른 성분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맛있은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함께 숟가락 13 점%,이 요리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트밀 스트레우 셀과 배-크랜베리 파이, 오트밀 스트레우 셀을 곁들인 생강 크랜베리 배 파이,및 오트밀 스트레 우셀과 배 빵.

지침

1
오븐을 35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스트라우셀을 준비하려면 중간 크기의 그릇에 처음 5 가지 재료를 넣고,생과자 믹서기 또는 2 개의 나이프로 버터로 잘라서 혼합물이 굵은 가루와 닮을 때까지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채우기를 준비하려면 배,크랜베리,흑설탕 2/3 컵,옥수수 전분을 큰 그릇에 담습니다. 페이스트리 껍질에 배 혼합물을 숟가락;배 혼합물 위에 스트레우 셀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350 에서 1 시간 동안 또는 거품이 많고 스트레우 셀이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최소 1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