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날짜 바

오트밀 날짜 바
너무 많은 디저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오트밀 날짜 표시 줄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채식 요리법은 1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24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72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베이킹 소다,갈색 설탕,달걀 흰색,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오트밀 및 날짜 표시 줄, 오트밀 날짜 바,및 날짜가 채워진 오트밀 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냄비에 날짜,물,설탕을 섞습니다. 혼합물이 끓을 때까지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5 분 동안 또는 혼합물이 두껍게 될 때까지,끊임없이 약동하는 폭로되는 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날짜날짜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큰 그릇에 귀리,밀가루,흑설탕,베이킹 소다,소금을 섞습니다. 혼합 될 때까지 버터와 계란 흰자를 저어줍니다. 8 에 혼합물의 팻 절반.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스퀘어 베이킹 접시. 날짜 혼합물로 조심스럽게 퍼지십시오. 남은 귀리 혼합물을 날짜 혼합물에 가볍게 두 드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갈색 설탕갈색 설탕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버터버터
확산확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날짜날짜
귀리귀리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3
350 에서 20-25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멋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4
막대로 잘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