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와 호두 수프

오이와 호두 수프
필요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프리멀 호르도브르? 오이와 호두 수프는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6 그램의 단백질, 20 그램 지방,그리고 총 235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49,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정결 한 소금,마늘,물 및 기타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3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꽤 좋은 일이죠.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오이 호두 라이타, 호두&오이 가스 파초,그리고 보라니에 키아르(오이,호두,요거트 샐러드).

지침

1
오이를 작은 주사위로 자르고 큰 그릇에 따로 보관하십시오. 박격포를 사용하여 마늘,호두,고수풀 및 소금을 함께 부수고 기름을 넣고 계속 철저히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1-1/2온스 진1-1/2온스 진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박격포와 유봉박격포와 유봉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오이와 함께 그릇에 옮기고 남은 재료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호두 기름 이슬비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 기름호두 기름
4
차게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마시아 데 라 루즈 카바 단맛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2 달러입니다.
마시아 데 라 루스 카바 브루트
마시아 데 라 루스 카바 브루트
활기차고 강렬한 이 카바는 녹색 사과와 꿀의 아름다운 노트와 상쾌한 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페리티프 및 해산물에서 영감을 얻은 레시피로 완벽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