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스파이스 가르반조 케이크

오렌지 스파이스 가르반조 케이크
오렌지 스파이스 가르반조 케이크에 대해 1 시간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디저트는 163 칼로리, 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6 센트. 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베이킹 파우더,가르 반조 콩,계피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그렇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초콜릿 오렌지 가르반조 콩 케이크(글루텐 프리), 오렌지 스파이스 케이크,그리고 오렌지 스파이스 케이크.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양피지로 8 인치 정사각형 케이크 팬 또는 라인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케이크 형태케이크 형태
오븐오븐
2
부드러워 질 때까지 푸드 프로세서에서 가반조 콩을 가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병아리 콩병아리 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3
계피와 정향을 넣고 결합 될 때까지 펄스를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계피
클로브클로브
4
계란,설탕,베이킹 파우더 및 오렌지 제스트를 추가하십시오. 오렌지 주스를 가르반조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설탕설탕
계란계란
5
반죽을 준비된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약 50 분 동안 예열 된 오븐에서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7
팬에서 케이크를 제거하고 사각형으로 절단하기 전에 와이어 랙에 완전히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메뉴에 케이크?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페어링을 해보세요.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점 만점의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