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바베큐 소스

오렌지 바베큐 소스
오렌지 바베큐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소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32. 에 대한 서빙 당 24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58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0 분. 갈색 설탕,오렌지 주스,케첩,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아버지의 날.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6%,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렌지 바베큐 소스, 버번 오렌지 고수 바베큐 소스,및 빠른 치포 틀레-오렌지 바베큐 소스.

지침

1
큰 스튜 냄비안에,모든 성분을 결합하십시요;종기에 가져오십시요. 열을 감소시키십시오;30 분 동안,폭로되는 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 최대 1 주일 동안 냉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 돼지 고기,가금류 또는 쇠고기의 가봉 또는 디핑 소스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핑 소스디핑 소스
가금류가금류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3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