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머랭 푸딩

오렌지 머랭 푸딩
오렌지 머랭 푸딩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디저트.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259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5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오렌지 제스트,설탕,달걀 노른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오렌지 이탈리아 머랭 버터 크림과 오렌지 쉬폰 레이어 케이크, 오렌지 충전 및 머랭 오렌지 쉬폰 케이크,및 오렌지 머랭 파이.

지침

1
중간 크기의 냄비에 무염 버터 2 큰술을 녹인 다음 오렌지 1 개,신선한 오렌지 주스 2 컵,설탕 1/3 컵,옥수수 전분 1/4 컵,소금 1/4 티스푼,큰 달걀 노른자 3 개를 넣습니다. 중간 불로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쿡,지속적으로 터는,두껍게 될 때까지,약 2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무염 버터무염 버터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녹말녹말
설탕설탕
옥수수옥수수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소스 팬소스 팬
오븐오븐
2
라메 킨 4 개 또는 커스터드 컵에 붓습니다. 그릇에 설탕이 녹고 뻣뻣하고 광택있는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달걀 흰자 3 개와 설탕 1/2 컵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커스터드커스터드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메킨은라메킨은
그릇그릇
3
푸딩 위에 머랭을 펼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4
머랭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굽습니다. 푸딩을 얼음물 냄비에 물기를 식힌 다음 1 시간 또는 차가워 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