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오레곤
오레곤 머풀 레타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4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1 그램,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449 칼로리.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체다 치즈,식물성 기름,셀러리,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이 조리법은 크리올 요리의 전형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49%,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오레곤 연어 패티, 오 레 곤 참치 녹는 다,및 오 레 곤 참치 녹는 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10 가지 재료를 넣고 가끔 저어 주면서 8 시간 이상 식힌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빵의 정상 떨어져 얇은 조각을 자르십시오;1 에서 떠나는 밑바닥 반을 밖으로 속을 비게 하십시오. 쉘. (제거 된 빵을 버리거나 다른 용도로 저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3
과일 혼합물에서 1/4 컵 액체를 배수하십시오;빵 껍질의 안쪽에 솔질하십시오. 빵 껍질의 바닥에 햄,1-1/4 컵 과일 혼합물,치즈,남은 과일 혼합물 및 남은 햄의 절반을 겹칩니다. 빵 상단을 교체하고 플라스틱 랩으로 단단히 포장하십시오. 적어도 2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빵
과일과일
포장포장
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4
서빙하기 30 분 전에 냉장고에서 꺼내십시오.
5
웨지로 잘라.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 리노,로즈 제천출장안마 와인,소비뇽 블랑은 케이준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와 여든 네 알바 리노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84 알바 리노
84 알바 리노
"눈을 감고 이 와인의 향과 맛은 당신을 화사한 감귤 과수원으로 안내합니다. 유리에는 레몬 꽃,살구,인동 덩굴,오렌지 껍질,파파야 및 젖은 슬레이트 광물의 유쾌한 터치의 밝고 육즙이 많은 조화가 있습니다."-엘리아스 페르난데스,와인 메이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0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