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소시지와 매쉬를위한 양파 그레이비

영국 소시지와 매쉬를위한 양파 그레이비
스코틀랜드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영국인 소시지를 위해 양파 그레이비를 제공하고 으깨십시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1.12,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256 칼로리. 양파,와인,디종 머스타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레시피조리법에는 9 개의 팬이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파 그레이비와 함께 소시지와 매쉬, 양파 그레이비와 함께 소시지와 매쉬,및 양파 그레이비와 함께 소시지와 매쉬.

지침

1
바닥이 무거운 팬에 버터를 중불로 녹입니다. 녹인 버터에 양파를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열을 낮게 줄이십시오. 팬을 덮고 양파가 캐러멜 화 될 때까지 약 20 분 동안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캐러멜 양파에 밀가루를 저어 1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캐러멜 양파캐러멜 양파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4
적포도주,닭고기 육수(편집자 주 참조),디종 머스타드 및 우스터 셔 소스를 양파 혼합물에 붓고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자주 저어줍니다. 소금과 후추 시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치킨 스톡치킨 스톡
디종 머스타드디종 머스타드
레드 와인레드 와인
양파양파
소스소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