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 치즈와 꿀 블랑망

염소 치즈와 꿀 블랑망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염소 치즈와 꿀 블랑 망지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2.29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17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탈지유,반반,분말 젤라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염소 치즈와 꿀 블랑망, 꿀이 든 염소 치즈,및 염소 치즈와 꿀 크로스 티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냄비에 우유를 붓고 위에 한천을 뿌립니다. 한천(또는 젤라틴)이 깨끗 해지고 약간 퍼프가 될 때까지 10-15 분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우유를 가져와;쿡,자주 교반,플레이크가 용해 될 때까지,1 에 2 의사록. 약간 쿨(—치즈 응결하지—그냥 녹아 충분히 따뜻한 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라틴젤라틴
치즈치즈
한천한천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반반,치즈,꿀,바닐라 씨앗을 휘젓습니다. 8 개의 마티니 잔 또는 1 컵 라메 킨 사이에서 혼합물을 나눕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커버;설정 될 때까지 약 2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티니마티니
바닐라바닐라
치즈치즈
꿀
씨앗씨앗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라메킨은라메킨은
털
3
그릇에 딸기,식초,바질,백리향,후추 및 설탕을 섞습니다. 안경에 봉사하는 경우 베리 혼합물을 각각 얹으십시오. 라메 킨에서 제공하는 경우,안쪽 가장자리를 따라 칼을 실행하고 접시에 판명;베리 혼합물 상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딸기
식초식초
후추후추
바질바질
딸기딸기
설탕설탕
타임타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메킨은라메킨은
칼
그릇그릇
4
자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7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