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 티라피아

열대 티라피아
열대 틸라피아는 대략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메인 코스는 321 칼로리, 27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3.46,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몬드,캐리비안 저크 조미료,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열대 티라피아, 파인애플 살산과 코코넛 라이스를 곁들인 열대 틸라피아-쉽고 특별한,그리고 파인애플 살산과 코코넛 라이스를 곁들인 열대 틸라피아-쉽고 특별한.

지침

1
저크 조미료로 필레를 맛보십시오.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필레를 중간 정도의 고열로 3-5 분 동안 또는 생선이 포크로 쉽게 벗겨질 때까지 한 번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크 조미료저크 조미료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봉사 플래터에 전송 하 고 따뜻한 유지.
3
같은 프라이팬에 과일,양파,젤리 및 아몬드를 섞습니다. 민트와 라임 주스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23)(23)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생선과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틸라피아는 피노 누아,스파클링 와인,피노 그리 지오와 잘 어울립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과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르 트메너 벨틀리너와 같은 바삭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의 흰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강한 맛의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다룰 수도 있습니다. 와 브룩스 윌라멧 밸리 피노 누아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5 달러가 소요됩니다.
브룩스 윌라메트 밸리 피노 누아르
브룩스 윌라메트 밸리 피노 누아르
풍부한 체리 잼의 아름다운 향수 코,강판 오렌지 껍질을 곁들인 추수 감사절 크랜베리,모렐 버섯,블랙 트러플. 홍차,가죽 및 포푸리의 멋진 높은 음표. 와인은 입안에서 너무 달콤하여 풍부하고 어두운 체리,따뜻한 라즈베리,붉은 건포도 및 검은 자두로 미각을 코팅합니다. 그릴,구운 야채,베이컨 지방 및 훈제 고기에 포르타 벨라 버섯의 멋진 흙이 있습니다. 이 피노는 잘 익은 과일,흙과 복잡성,토마토 잎과 흙의 힌트로 마무리됩니다. 그냥 맛있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4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