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치료

연인 치료
연인 치료는 단지 수 있습니다 유럽인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 그램, 지방,그리고 총 290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2.53 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0 분.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버터,쌀 시리얼,쇼트닝,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음).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연인 케이크, 연인 잠위치,및 연인 무스.

지침

1
베이킹 시트에 왁스 칠 종이를 깔아주세요. 9 인치를 그립니다. 왁 스 칠 종이에 마음입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하십시오. 큰 냄비에 마시멜로가 녹을 때까지 버터와 마시멜로를 중간 불로 가열하고 끊임없이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식용 색소와 시리얼에 저어. 그려진 하트를 가이드로 사용하여 준비된 팬에 하트에 혼합물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1 시간 동안 또는 설정 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4
무거운 스튜 냄비 또는 전자 레인지에서 칩을 녹이고 쇼트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5
1 에서 확산. 심장의 가장자리 근처 테두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6
과자 또는 비닐 봉지에 녹은 칩을 나머지 장소;가방의 모서리에 작은 구멍을 잘라. 심장의 중심에 파이프 이니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 및 모스 카토 다스 티는 치료를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스 티,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 터치,달콤한 건포도,효모 터치로 매우 향긋합니다.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그 사람들이 나이를 먹을 수 있도록 보상 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와 함께 제공. "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