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스콘

연인 스콘
연인 스콘은 단지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447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53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가게에 머리와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소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몇몇 사람들 만이 아침 식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27%,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연인 치료, 연인 팬케이크,및 연인 선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건조한 재료를 결합;부서지기 쉬운 때까지 버터에 잘라. 축축해질 때까지 버터 밀크를 저어주세요.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도십시오;10-12 번 반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로 롤 2/3-에서. 두께;로 잘라 3-1/2-에서. 하트 모양의 쿠키 커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장식 사탕장식 사탕
3
가볍게 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원하는 경우 설탕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5
425 에서 15-18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6
와이어 랙에 제거. 반으로 스콘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7
잼을 가진 밑바닥 반을 퍼지십시오;정상을 대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잼
8
따뜻한 봉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