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테트라 치니

연어 테트라 치니
필요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연어 테트라 치니는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45 그램, 지방 20 그램,그리고 총 629 칼로리. 에 대한 $3.8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소금,연어,버섯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셰리 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다크 초콜릿 퍼지 메를로 컵 케이크 디저트로.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햄 테트라 치니, 햄 테트라 치니,및 치킨 테트라 치니.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네
2015 는 지금까지 10 년 중 가장 초기의 빈티지를 가져 왔습니다. 큰 2013 년과 2014 년 포도 수확 및 계속된 가뭄 후에,덩굴은 이전 2 년 보다는 과일의 일부를 앞으로 뒀습니다. 그들은 전체적으로 약 30%감소했지만 결과는 뛰어난 품질과 훌륭한 산도를 가진 깊고 강력한 와인이었습니다. 감귤류,아니스,식염수 및 에너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5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