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스프

연어 스프
필요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 연어 차우더는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9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455 칼로리. 에 대한 $2.9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딜 잡초,마늘 가루,갈은 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어 알,딜,감자와 연어 스프, 연어 스프,및 연어 스프.

지침

1
중간 열에 큰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양파,셀러리,마늘 가루를 볶습니다. 감자,당근,국물,소금,후추,딜을 넣고 저어주세요. 끓게 가져오고,열을 감소하십시요. 뚜껑을 덮고 2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뼈 있는 돼지갈비 또는 등심 각각)뼈 있는 돼지갈비 또는 등심 각각)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연어,증발 우유,옥수수,치즈를 넣고 저어주세요.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코코넛 6온스갈은 코코넛 6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복숭아,천도 복숭아,잘 익은 배 및 바닐라의 부드러운 노트와 함께 풍부하고 계층화되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