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샐러드

연어 샐러드
연어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카타리안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49 칼로리, 2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6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89,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사과를 데리러,바질,딜 또는 핀치,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태국 허브 연어 샐러드(플라 플라 연어), 태국 허브 연어 샐러드(플라 플라 연어),그리고 태국 허브 연어 샐러드(플라 플라 연어).

지침

1
연어를 그릇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남은 재료를 넣고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히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연어는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바르고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석궁 소노마 피노 누아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0 달러가 소요됩니다.
석궁 소노마 피노 누아르
석궁 소노마 피노 누아르
프렌치 오크에서 숙성된 이 피노 누아는 빙 체리,레드 라즈베리,베이킹 스파이스 및 미묘한 바닐라 노트의 향이 나는 아름다운 가닛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보라색 보라색 구강 노트와 체리와 어두운 라즈베리의 코어와 농축 빨간색과 파란색 과일의 맛과 함께 입맛에 무성한 부드러움을 제공합니다. 풍미를 들어 올리는 균형 잡힌 산도를 가진 중간 바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