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무스

연어 무스
에 대한 $3.3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680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61 그램 각각. 양상추,피망 박제 올리브,피클 양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4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어 알과 크루 다이트를 곁들인 연어 무스, 연어 무스,및 연어 무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산탄 에마 예비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4 달러입니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샤르도네 세르 레이다 밸리에서 오는 밝은 황금 노란색 컬러 와인입니다. 바나나와 열정 과일과 같은 잘 익은 열대 과일의 꽃다발이 꿀과 바닐라의 터치와 함께 나옵니다. 입에,그것은 좋은 균형과 쾌적한 산도의 와인입니다.기름진 생선과 소스,해산물 및 구운 게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흰 고기와 성숙한 치즈에 이상적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4 m.
서빙5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