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연어
발행 년도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08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24 그램.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4.55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민트 가지,올리브 오일,레몬 주스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민트 브라우니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민트 연어&완두콩 생선 케이크, 민트 감귤 샐러드 위에 꿀 연어,및 칠레 발행 년도 오이와 구운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정도의 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
2
열원에서 그릴 랙 5 인치를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
3
믹서기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서 민트와 파슬리를 레몬 주스,마늘,꿀,올리브 오일,소금 및 후추와 결합하십시오. 매끄러운 풀로 혼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4
연어 필레 위에 허브 페이스트를 펴고 5 분 동안 재워 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필레연어 필레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5
매리 네이드에서 연어를 제거하고 남은 매리 네이드를 버립니다. 그릴에 가볍게 기름을 바른 다음 연어를 양쪽에서 2~3 분 동안 또는 포크로 테스트 할 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
6
녹인 버터로 필레를 닦고 서빙하기 전에 레몬 슬라이스와 민트 장식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레몬 껍질레몬 껍질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2015 년 11 월 15 일에 확인함.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2010 년 샤르도네는 흰 꽃,귤,라임,마르 멜로,젖은 돌 및 육두구,꿀,생강의 힌트와 함께 녹색 사과로 더욱 발전하는 미네랄의 향기로 열립니다. 미네랄 라덴 공격은 밝고 군침이 도는 강렬합니다. 미묘한 중간 미각은 거울과 방향족 화합물을 증폭 맛에 운반. 마무리는 길고 깨끗하며 선명하고 육즙이 많으며 인동 덩굴,감귤류 및 젖은 돌의 맛이납니다. 이 와인은 고전적인 오레곤 스틸 샤르도네를 예시합니다. 2010 오 레 곤에서 화이트 와인에 대 한 뛰어난 빈티지 고이 정교한 떼루아 구동 와인도 예외는;밝은,악몽과 강렬한 향후 5 년 동안 제공할 것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