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간 오이 샌드위치

여름 시간 오이 샌드위치
여름철 오이 샌드위치는 오르되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94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2 그램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9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5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 시간 20 분.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크림 치즈,오이,딜 잡초 및 마요네즈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여름 시간 야채 피자 파이, 여름철 돼지 고기와 콩 샐러드,그리고 여름 시간 야채 피타 용융.

지침

1
매쉬 크림 치즈,마요네즈,목장 드레싱 매끄러운 때까지 포크 그릇에 함께 혼합;맛을 혼합 적어도 1 시간 동안 진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드라이 랜치 드레싱 믹스드라이 랜치 드레싱 믹스
크림 치즈크림 치즈
마요네즈마요네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봉사하기 전에 약 10 분,냉장고에서 크림 치즈 혼합물을 제거하고 부드럽게 서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3
칵테일 호밀 빵의 각 조각에 크림 치즈 혼합물 약 1 큰술을 골고루 펴고 오이 조각을 얹고 딜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호밀 빵호밀 빵
칵테일칵테일
오이오이
확산확산
딜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로랑 페리에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4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로랑-페리어 브루트
로랑-페리어 브루트
로랑-페리에 브루트-피 는 로랑-페리에 의 집 스타일 의 깃발 을 들고 있다. 파삭 파삭하고,신선하고 우아한,단맛은 우리의 샴페인의 근본적인 본질을 반영합니다.색은 연한 황금색으로,얇고 끈적끈적한 거품이 있습니다. 코는 신선하고 섬세하며,호두류와 흰 과일의 힌트와 함께 좋은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브루트 엘피의 가벼운 스타일은 샴페인을 이상적인 아페리티프 음료로 만드는 길을 이끌었습니다. 그것의 완벽한 균형,풍미의 파삭 파삭 함 및 기교는 또한 그것에게 물고기,가금류 및 백색 고기를 위한 이상적인 동행자를 만든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