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훈제 연어 볶음밥

엄마의 훈제 연어 볶음밥
엄마의 훈제 연어 볶음밥 주위에 필요 3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메인 코스는 457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10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5 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완두콩,쌀,소금과 후추,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계란을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38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저렴한 중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엄마의 스페인 쌀, 훈제 연어와 팬 튀김 송어,및 플래시 튀김 훈제 연어&계란 베이글.

지침

1
냄비에 물 부 어,쌀을 추가 하 고 종 기에 가져다. 뚜껑을 덮고 열을 낮게 줄이고 쌀이 부드럽고 물 이 흡수 될 때까지 약 20 분 동안 끓입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한편,큰 프라이팬에 식용유 2 큰술을 넣고 중불로 가열합니다. 계란을 저어 원하는 일관성에 스크램블 때까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팬에서 계란을 제거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같은 프라이팬을 사용하여 나머지 1 큰술 오일을 넣고 중불로 가열합니다. 양파와 파를 저어;양파가 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연어,쌀,완두콩,스크램블 에그를 저어 골고루 섞일 때까지 던지십시오. 가열 될 때까지 밥 혼합물을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시즌 소금과 후추로 맛.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녹색 양파녹색 양파
연어연어
양파양파
계란계란
완두콩완두콩
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폴 고언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폴 돌란 포도원 샤도네 와인
폴 돌란 포도원 샤도네 와인
러시안 강을 둘러싼 저지대 계곡에서 공급,풍부하고 집중 와인을 생산 유명한 지역,폴 돌란 포도원 샤도네 잘 익은 배의 맛과 절묘하게 균형 잡힌 와인입니다,파삭 파삭 한 사과와 크림 바닐라 향신료.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