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아시아 닭고기와 쌀(오렌지 치킨)

엄마의 아시아 닭고기와 쌀(오렌지 치킨)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엄마의 아시아 닭고기와 쌀(오렌지 치킨)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461 칼로리, 단백질 37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1.9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쌀,물,오렌지 주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오렌지 간장 아시아 닭, 아시아 오렌지 치킨,및 아시아 유약 오렌지 치킨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4.8 중 5 스타 등급과 프람 와인 슈닌 블랑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2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프람 와인스 슈닌 블랑
프람 와인스 슈닌 블랑
이 포도에서 온 매우 특별한 지역은 실제로 시트루스달보다 클란윌리엄에 더 가깝지만 산에 관한 부분은 매우 사실입니다. 바다의 상태:진정(파문),바다의 파도의 높이. 꽉 정확성 산도는이 지역에서 슈닌 블랑의 뛰어난 특성이다,엄청난 복잡성을 추가 성숙과 그 결합 당신은 여기에 사랑의 전체 많은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