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블랙베리 신발

엄마의 블랙베리 신발
엄마의 블랙 베리 파이는 그냥 될 수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53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284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3 그램 지방 각각 그것은 남부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자기 상승 밀가루,버터,우유,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팬이 1 개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믹스 앤 매치 마마:체리 베리 파이, 믹스 앤 매치 마마:체리 베리 파이,그리고 블랙베리 브리 피자&마마 프란체스카 파마산.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녹인 버터를 8 인치 사각 베이킹 팬의 바닥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설탕,자가 상승 밀가루 및 우유를 축축해질 때까지 함께 섞고 혼합물을 버터 위에 붓습니다. 저어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자기 상승 밀가루자기 상승 밀가루
버터버터
설탕설탕
우유우유
4
블랙베리를 반죽 위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랙베리블랙베리
확산확산
5
예열 된 오븐에서 상단이 갈색으로 변하고 파이가 버블 링 될 때까지 약 4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스파클링 와인, 포트, 리즐링, 모스 카토 다스 티, 진판델

파이는 크림 셰리와 정말 잘 작동,스파클링 와인,포트.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