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쉬운 옥수수 요리

어머니의 쉬운 옥수수 요리
어머니의 쉬운 옥수수 요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3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66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커널 옥수수,버터,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음식 레시피네트워크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달콤한 옥수수 요리(반찬), 슈페그 옥수수 반찬,및 옥수수 플랜 반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계란을 치고 옥수수,버터,우유,설탕,소금 및 후추와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2
버터 팬에 부어;피망과 크래커 부스러기 상단을 뿌린다. 버터로 점을 찍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다진 피칸휘핑크림 토핑과 다진 피칸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40 분 동안 또는 덩어리가 처음부터 끝까지 요리될 때까지 미리 데워진 350 도 오븐에서 구우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