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 씨 드레싱을 곁들인 시금치 샐러드

양귀비 씨 드레싱을 곁들인 시금치 샐러드
양귀비 씨 드레싱을 곁들인 시금치 샐러드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59 칼로리, 1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8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1 인분당$1.2 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아기 시금치,양파,설탕,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꽤 좋은 일이죠.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양귀비 씨 드레싱을 곁들인 시금치 샐러드, 양귀비 씨 드레싱을 곁들인 딸기 시금치 샐러드,그리고 양귀비 씨 드레싱을 곁들인 시금치와 과일 샐러드.

지침

1
큰 그릇에 시금치,양상추,버섯,베이컨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상추상추
시금치시금치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식초,양파,설탕,소금,겨자를 믹서기에 넣습니다. 가공하는 동안 점차적으로 오일을 꾸준히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겨자
식초식초
양파양파
설탕설탕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3
그릇에 옮기고 양귀비 씨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귀비 씨앗양귀비 씨앗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6 개의 접시 사이에 샐러드를 나눕니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비에 디 로마인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36 달러입니다.
비 디 로마인 샤르도네
비 디 로마인 샤르도네
100%샤르도네 포도로 만든 드라이 와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