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건강한 대학라면 수프

약간 건강한 대학라면 수프
너무 많은 일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약간 더 건강한 대학라면 수프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메인 코스는 513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당$1.12,이 레시피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레시피에서 라면 파스타,계란,물,우유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가을. 6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약간 달콤한 약간 신 메밀 국수 새우 스프, 더 건강한 라면 누들 스프,및 {약간}더 건강한 화이트 초콜릿 칩 마카다미아 레몬 쿠키.

지침

1
중간 냄비에 높은 열에 종 기에 물을가지고. 당근과 버섯을 저어 약 7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국수와 향료 패킷을 추가;국수를 깰 저어.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3 분 동안 끓입니다. 계란을 천천히 붓고 계란이 익을 때까지 30 초 동안 저어줍니다. 우유를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아시아는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네바다에 있는 앰버 폭포 와이너리 사라의 선택 리슬링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 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앰버 폴스 와이너리 사라스 초이스 리슬링
네바다 앰버 폴스 와이너리 사라스 초이스 리슬링
이 세미 스위트 아로마 리슬링에는 독특한"꿀"꽃다발이 있습니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이 와인은 전면에 익은 과일의 시음 노트와 느린 가벼운 마무리가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