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와 치킨 카레

야채와 치킨 카레
야채와 치킨 카레는 단지 수 있습니다 인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2102 칼로리, 단백질 76 그램,및 지방 29 그램.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6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3.35 서빙 당. 이 조리법은 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가게에 머리와 소금,칠레,볶은 땅콩,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 시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1 의 큰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킨&야채 카레, 닭고기와 야채 카레,및 야채 카레(원하는 경우 닭고기 포함).

지침

1
레몬 그라스에서 1~2 개의 외부 층을 버리고 뿌리 끝을 다듬습니다. 1/2 컵을 산출하기 위하여 줄기의 더 낮은 6 인치의 이젠 그만을 얇게 저미고,조악한 풀이 형성할 때까지 마늘,칠레,심황 및 4 개 큰스푼 물으로 믹서기에서 정밀하게 갈고,혼합하기 에는 다른 큰스푼 물 만약에 너무 두껍게 추가하.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G엘릭서G
심황심황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중간 불로 건조한 8 쿼트 무거운 냄비에 스타 아니스를 가열하고 때때로 10 분 동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3
코코넛 밀크와 땅콩을 넣고 뚜껑을 덮지 않고 적당히 고열로 끓여서 매우 걸쭉해질 때까지 약 5 분간 자주 저어줍니다. 열을 적당히 낮게 줄인 다음 카레 페이스트와 레몬 그라스 페이스트를 넣고 5 분간 저어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엘릭서G엘릭서G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4
닭고기,생선 소스,설탕,소금을 넣고 뚜껑을 덮지 않고 자주 저어 주면서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선 소스생선 소스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열을 적당히 증가시킨 다음 땅콩 버터,스쿼시,고구마,양파,피망,노란 살 감자,당근을 넣고 덮고 가끔 저어 주면서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6
남은 물 2 1/2 컵을 넣고 가끔 저어 주면서 고열로 끓입니다. 열을 적당히 높게 줄이고 뚜껑을 덮지 않고 가끔씩 저어 주거나 8 분 동안 또는 야채가 거의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7
콩을 넣고 가끔 저어 주면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6~8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8
스타 아니스를 버리고 옆에 빵과 함께 쌀 위에 카레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지방 비율지방 비율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9
요리사의 메모:카레는 1 일 전에 만들고,식히고,덮은 다음,식히고,덮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성분

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아시아 생선 소스(바람직하게는 3 게 브랜드)아시아 생선 소스(바람직하게는 3 게 브랜드)5다진 중간 노란 양파1/2 컵 1 인치 조각 껍질을 벗 겨 및 시드 미나리 스쿼시(스쿼시의 1 1/2 파운드 조각에서)1/2 컵 1 인치 조각 껍질을 벗 겨 및 시드 미나리 스쿼시(스쿼시의 1 1/2 파운드 조각에서)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1 인치 조각 당근(6 매체)1 인치 조각 당근(6 매체)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크림 땅콩 버터크림 땅콩 버터4라지는거칠게 다진 마늘 정향거칠게 다진 마늘 정향17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1/2 컵은 녹색 콩을 손질하고 반으로 줄였습니다1/2 컵은 녹색 콩을 손질하고 반으로 줄였습니다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녹색 피망(1 1/2 매체)다진 녹색 피망(1 1/2 매체)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반주:재스민 쌀과 얇게 썬 따뜻한 프랑스 빵반주:재스민 쌀과 얇게 썬 따뜻한 프랑스 빵3큰 줄기레몬 그라스레몬 그라스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붉은 피망(1 1/2 매체)다진 붉은 피망(1 1/2 매체)3인치말린 뜨거운 붉은 칠레,씨앗 제거 및 칠레 무너말린 뜨거운 붉은 칠레,씨앗 제거 및 칠레 무너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무염 볶은 땅콩무염 볶은 땅콩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68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껍질을 벗기는 뼈없는 닭 가슴살,2 인치 조각으로 자른다.껍질을 벗기는 뼈없는 닭 가슴살,2 인치 조각으로 자른다.2(겨울)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454(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컵 다진 달콤한 양파컵 다진 달콤한 양파454(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컵 1 인치 조각 껍질을 벗 겨 고구마컵 1 인치 조각 껍질을 벗 겨 고구마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타이어 레드 카레 페이스트(바람직 매 계략 브랜드)타이어 레드 카레 페이스트(바람직 매 계략 브랜드)1인치신선 또는 냉동 심황(냉동시 해동),벗겨짐신선 또는 냉동 심황(냉동시 해동),벗겨짐38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무가당 코코넛 밀크무가당 코코넛 밀크591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6전체 스타 아니스전체 스타 아니스34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유콘 골드와 같은 노란색 껍질을 벗긴 감자 1/2 컵 1 인치 조각유콘 골드와 같은 노란색 껍질을 벗긴 감자 1/2 컵 1 인치 조각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필드 녹음 체닌 블랑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필드 녹음 슈닌 블랑
필드 녹음 슈닌 블랑
굴 껍질,그래 니 스미스 사과,카모마일 및 수선화의 맛.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서빙6
건강 점수6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