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콩 수프

야채 콩 수프
너무 많은 수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야채 콩 수프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14 개이며 서빙 당 47 센트입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18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1 그램 서빙 당.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가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셀러리,양파,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8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로콜리 라베를 곁들인 토스카나 흰 콩 수프-야채 수프에 완전히 다른 트위스트, 야채 콩 수프,및 야채 콩 수프.

지침

1
요리 용 스프레이로 코팅 된 큰 냄비에 양파,당근,셀러리를 중불로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8 분 동안 볶습니다. 물,부용,토마토,콩,보리,마늘 가루 및 후추를 저어주세요. 열을 감소시키십시오;10 분 동안 덮고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마늘 분말마늘 분말
야채야채
부용부용
토마토토마토
당근당근
보리보리
셀러리셀러리
후추후추
콩
양파양파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시금치 추가;덮개를 덮고 10-15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시금치시금치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4
건강 점수70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