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버터 호박 파이

애플 버터 호박 파이
애플 버터 호박 파이는 대략 1 시간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6 그램의 단백질, 10 그램 지방,그리고 총 318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1 인분당 89 센트입니다. 가게에 가서 바닐란 추출물,계피 가루,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예산 친화적 인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추수감사절.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1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애플 버터-호박 파이, 애플 버터 호박 파이,그리고 애플 버터 호박 파이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잘 섞일 때까지 소금과 향신료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생과자 포탄으로 따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
4
50-55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400 에서 굽습니다. 필요한 경우 마지막 20 분 동안 호일로 가장자리를 느슨하게 덮으십시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노란색 Chuckles 캔디 1개노란색 Chuckles 캔디 1개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5
원하는 경우 휘핑 크림으로 장식하십시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추천 와인: 빈 산토, 모스 카토, 아이스 와인

빈 산토,모스 카토,아이스 와인은 호박 파이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빈 산토는 일반적으로 베이킹 향신료와 견과류의 노트와 함께 달콤합니다.그래서 호박 매운 디저트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좋은 스파클링 모스 카토도 작동,당신은 과시 같은 느낌 경우,아이스 와인. 5 성 중 4.8 점으로 평가된 미아 돌체아 모스카토 다스티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8 달러입니다.
미아 돌체아 모스카토 드 아스티
미아 돌체아 모스카토 드 아스티
미아 돌체아 모스카토 다스티는 이탈리아의 주요 성장 지역인 피에몬테의 유명한 아스티 지역에서 왔습니다. 미아 돌체아 모스카토 다스티는 파인애플,신선한 살구,꿀의 향이 부드럽고 달콤하며 아름답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8
건강 점수4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