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버터 크림 치즈 스프레드

애플 버터 크림 치즈 스프레드
애플 버터 크림 치즈 스프레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조미료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8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2 인분을 만듭니다 5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1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사과 버터,계피 가루,크림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카라멜 애플 크림 치즈 스프레드, 허브 크림 치즈와 버터 스프레드,및 애플 버터 프렌치 토스트 롤업 애플 버터 크림 치즈 디핑 소스#애플 버터 스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금속 날이 장착 된 푸드 프로세서의 용기에 크림 치즈,사과 버터,바닐라 및 계피를 넣습니다. 부드럽게 될 때까지 약 20 초 동안 처리하십시오. 컨테이너의 측면을 긁어 내고 필요한 경우 결합 될 때까지 다시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애플 버터애플 버터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감귤 꿀감귤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작은 사발로 퍼짐을 긁으십시오;플라스틱 포장으로 덮고 경미하게 확고할 때까지,대략 30 분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