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 마타르 키 사브지(포테이토 앤 피스카레)

알루 마타르 키 사브지(포테이토 앤 피스카레)
알루 마타르 키 사브지(감자&완두콩 카레)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1 인분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1191 칼로리, 단백질 33 그램,및 지방 60 그램. 에 대한 $5.2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베이 잎,가루 고수풀 씨앗,커민 씨앗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고,주위에 이루어집니다 4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8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중대하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알루 마타 카레,알루 마타 만드는 법|알루 마타 그레이비, 감자와 완두콩 카레(알루 마타르),및 알루 마타르:인도 콩과 감자 카레.

성분

2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고수 가루 씨앗고수 가루 씨앗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1인치 조각으로 자른 러셋 감자 3개1인치 조각으로 자른 러셋 감자 3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고수 잎,장식용다진 고수 잎,장식용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1WES E 영어 예술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1호박 1파운드,껍질을 벗긴 마늘 정향껍질을 벗긴 마늘 정향1WES E 영어 예술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1호박 1파운드,다진 생강 뿌리다진 생강 뿌리3녹색 고추(슬릿 조금)녹색 고추(슬릿 조금)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녹색 완두콩(껍질)녹색 완두콩(껍질)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기름기름25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다진 양파,지상다진 양파,지상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가루 고추가루 고추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감자(삶은 입방체)감자(삶은 입방체)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125(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토마토,강판 또는 1/4 컵 토마토 퓌레토마토,강판 또는 1/4 컵 토마토 퓌레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심황심황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인도? 그뢰너 벨트라이너,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페어링해 보세요.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돌 그루너 벨트 라이너의 간부 밴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간부 밴드 오브 스톤즈 그루너 벨트라이너
간부 밴드 오브 스톤즈 그루너 벨트라이너
향기롭게,이 포도주는 북아프리카 향미료의 이국적인 힌트가 있는 지구 음색을 가진 짠 밀감속 가장자리로 지도합니다. 반 컷 파파야의 과일 위에 라임 쐐기를 짜내는 연상 재스민과 아름다운 감귤 중심의 열대 과일의 깊이가 있습니다. 악명 높은 자 몽 소 다로 자주 참조 하는 적 너무 현재 익은 자 몽 구성 요소를 숨길 수 없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와인입니다. 그것은 성숙의 조화로 운 균형 하지만 열정 및 미각에 에너지의 톤. 짭짤한 감귤류,생강 및 흰 후추의 기초는 자몽과 어울려 광물에 흠뻑 젖은 짭짤한 풍미있는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이 와인은 할머니 제 2 의 너 스펙트럼의 양쪽에 닿는,밝은,신선하고 질감과 에드나 밸리 화이트 와인은 고유하게 만드는 것을 전시 충만 함께 활기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1
건강 점수9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