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 고비 마타르-콜리 플라워,완두콩,감자 카레

알루 고비 마타르-콜리 플라워,완두콩,감자 카레
알루 고비 마타르-콜리 플라워,콩,감자 카레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인분을 만듭니다 1548 칼로리, 단백질 42 그램,및 지방 67 그램 각각. 에 대한 $6.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실 란 트로,콜리 플라워,칠리 고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오늘을 확인합니다. 명 버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생 초콜릿 슈퍼 푸드 타르트 디저트로. 2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루 고비 카레,펀 자비 알루 고비 만드는 법|다바 스타일, 알루 고비(감자와 콜리 플라워),및 감자와 콜리 플라워를 곁들인 알루 고비.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너 벨트라이너,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슐로스 고벨스부르크 슐로스켈레레이 고벨스부르크 그루너 벨트라이너 5 점 만점에 4.2 점이 좋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슐로스 고벨스부르크 슐로스켈레레이 고벨스부르크 그루너 벨트라이너
슐로스 고벨스부르크 슐로스켈레레이 고벨스부르크 그루너 벨트라이너
수분이 많은 미라벨 매실의 향기로 매우 향이납니다. 쾌적한 선조 터치로 매혹적이고 공개적으로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컴팩트 아직 활기찬 강력한. 파인 스톤 과일 노트. 미묘한 작은 소리와 좋은 정확성 마무리의 레이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1
건강 점수9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