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쇠고기 양지머리

악몽 쇠고기 양지머리
악몽 쇠고기 양지머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4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2.86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499 칼로리, 단백질 41 그램,및 지방 21 그램.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쇠고기 양지머리,우스터 셔 소스,칠리 파우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갈색 설탕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갈색 버터 유약을 곁들인 갈색 설탕 파운드 컵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하누카.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유대인 요리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 시간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악몽 부드러운 쇠고기 양지머리, 달콤한&악몽 양지머리,및 악몽 매운 양지머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버터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다음 9 개의 성분을 추가하십시요;종기에 가져오십시요. 열을 감소시키십시오;30-40 분 동안,폭로되는 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
3
로스팅 팬에 양지머리를 넣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4
소스 3 컵을 넣으십시오. 뚜껑을 덮고 350 에서 4 시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굽습니다. 탈지 지방. 봉사하려면 곡물을 가로 질러 얇게 썬다. 원하는 경우 남은 소스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쉬라즈,템프 라니 요,진판델은 쇠고기 양지머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모든 레드 와인은 고기,스모키 맛의 양지머리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 정결 한 레드 와인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빌트 모어 부동산 시라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9 달러입니다.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시라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시라
좋은 입 느낌,벨벳,좋은 둥근 탄닌. 매운 과일 마무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50 m.
서빙1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