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초크와 케이퍼를 곁들인 돼지고기

아티초크와 케이퍼를 곁들인 돼지고기
양인데와 케이 퍼와 돼지 고기는 단지 수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1 인분 포함 258 칼로리, 3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2.3,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물 포장 아티 초크 하트,버터,돼지 고기 안심,레몬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7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케이 퍼와 파슬리를 곁들인 찐 아티초크, 아티 초크와 케이 퍼를 곁들인 레몬 치킨,그리고 아티 초크와 케이 퍼 레시피를 곁들인 구운 닭고기.

지침

1
돼지 고기를 1 인치로 자릅니다. 조각;1/4 인치로 평평하게하십시오. 두께 중간 열에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돼지 고기를 버터로 부드러워 질 때까지 일괄 적으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봉사 플래터에 전송 하 고 따뜻한 유지.
3
같은 프라이팬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양파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아티초크,국물,케이퍼 및 겨자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티초크아티초크
겨자겨자
케이 퍼케이 퍼
국물국물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돼지 고기 위에 봉사하십시오;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돼지 고기돼지 고기
5
레몬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레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