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 초크 아루 굴라 샐러드

아티 초크 아루 굴라 샐러드
아티 초크 아루 굴라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프리멀 오브르 작품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3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51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49,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 분. 2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레시피에는 물 포장 아티 초크 하트,아기 시금치,파,라즈베리 비네 그레트가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3 점의 엄청난 스푼라클러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아루 굴란과 베이비 아티 초크 샐러드, 아티 초크,크랜베리 콩,아루 굴라 샐러드,그리고 파마산을 곁들인 예루살렘 아티초크와 아루 굴라 샐러드.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비네 그레트와 이슬비;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3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리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엔 나시도 부동산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53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비엔 나시도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비엔 나시도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메이어 레몬,카모마일 및 컷 짚의 매력적인 향기가 유리에서 터졌습니다. 밝은 입구는 모든 직선 및 입 물 미네랄 인 조밀하고 활기찬 입맛에 산출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0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