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크랜베리 스콘

아침 크랜베리 스콘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유럽 음식을 갈구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아침 크랜베리 스콘을 만들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12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25 센트입니다. 1 인분 포함 185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그것은 싼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오렌지 껍질,소금,카놀란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2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완벽한 크리스마스 아침 아침 식사-크랜베리 오렌지 스콘, 크랜베리 스콘,그리고 크랜베리 스콘.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크랜베리,옥수수 가루,설탕 1/4 컵,베이킹 파우더,오렌지 껍질,베이킹 소다,소금 및 육두구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달걀 흰자,버터 밀크,기름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크랜베리크랜베리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버터 밀크버터 밀크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육두구육두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건조한 재료에 첨가하고 부드러운 반죽이 형성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3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도십시오;부드럽게 6-8 번 반죽하십시오. 반죽을 8-1/2 인치로 가볍게 치십시오. 서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4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5
12 웨지로 잘라;분리하지 마십시오.
6
남은 설탕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7
400 에서 15-17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와이어 랙에 제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9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스콘은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점 만점의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