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텍 살사

아즈텍 살사
아즈텍 살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10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84 센트. 한 서빙 포함 193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12 그램. 한 쌍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68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아보카도,토마토,샐러드 드레싱 믹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숟가락으로 점수 80%,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아즈텍 야채, 아즈텍 슬러거,및 아즈텍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샐러드 그릇에 아보카도와 레드 와인 식초를 가볍게 섞습니다. 검은 콩,옥수수,토마토,파,적 양파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와인 식초레드 와인 식초
녹색 양파녹색 양파
검은 콩검은 콩
붉은 양파붉은 양파
아보카도아보카도
토마토토마토
옥수수옥수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그릇에 올리브 오일과 이탈리안 드레싱 믹스를 함께 휘젓고 샐러드 위에 붓고 가볍게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드레싱이탈리아 드레싱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유벤투스 와이 캠프 피노 누아 단맛 로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개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유벤투스 캠프 피노 누아 브루 로즈
유벤투스 캠프 피노 누아 브루 로즈
이 카바는 밝은 체리 레드 컬러와 아름다운 발포로 유혹합니다. 그것은 꿀,구운 빵 및 희미한 꽃으로 둘러싸인 체리와 딸기 노트와 함께 다양성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그것은 강렬한,신선 하 고 풍부한,향기로운 마무리와 함께 입에 무성 한. 파스타,경화 고기,일본 음식 및 구운 식품과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0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