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스튜

아일랜드 스튜
너무 많은 유럽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아일랜드 스튜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3.98 서빙 당,당신은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865 칼로리, 단백질 40 그램,및 지방 54 그램.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벤트. 423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양고기 스톡,줄무늬 베이컨,양고기 조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3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5 의 멋진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애니 건스 아일랜드어 나약한-이 아일랜드어 스튜 베이컨 가득,소시지,맥주,감자,그리고 더, 아일랜드 스튜,및 아일랜드 스튜.

지침

1
열 오븐 160/팬 140/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내염성 캐서롤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바삭해질 때까지 베이컨을 4 분 동안 지글 지글 거리십시오. 열을 올린 다음 갈색이 될 때까지 6 분 동안 양고기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3
슬롯 스푼으로 고기를 제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4
양파,당근,허브를 팬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다음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주식 위에 부어,진주 보리에 저어,팬에 고기를 반환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주 보리진주 보리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5
감자가 부드럽고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 시간 동안 스튜 위에 감자 덩어리를 놓고 뚜껑을 덮은 다음 오븐에서 그대로 찐다. 스튜는 이제 냉장 보관하고 냉장고에 2 일 동안 보관 한 다음 낮은 오븐 또는 스토브 위에 재가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스튜스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6
오븐에서 제거하고,버터로 감자를 점을 찍고,봄 양파와 함께 뿌리고 접시에서 똑바로 퍼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봄 양파봄 양파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카베르네 소비뇽,샤블리,말벡은 스튜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말벡과 까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 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에 완벽한 반주입니다. 생선 스튜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을 요구할 것입니다. 로코 야 산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비더 카베르네 소비뇽.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34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로코야산 비더 카베르네 소비뇽
로코야산 비더 카베르네 소비뇽
비더 산 명칭의 북쪽 끝에 있는 마야카마스 산맥의 서쪽 산등성이에 햇빛이 비치는 비더 피크 에스테이트 포도원은 고도 1,800 피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1995 년부터 로코야는 가파른 산악 지형에 위치한 다양한 블록에서 까베르네 소비뇽을 생산해 왔습니다. 이 화산 토양에서 고군분투하면 덩굴이 영양분을 찾고 차례로 강렬하게 집중된 과일로 열매를 생산합니다. 와인은 강력한 탄닌과 탁월한 노화 잠재력을 지닌 제비꽃과 푸른 과일의 특성을 정의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6
건강 점수46
잡지